상명대, “선생님 사랑합니다”
스승의날 행사 통해 사제간 사랑 보여줘지난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지난 5월 13일 상명대 환경조경학과는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는 날씨가 화창하여 야외에서 이뤄졌고, 이재근 부총장(환경조경학과 교수직 또한 임함)을 비롯하여 강현경 교수, 김민주 교수, 이진향 교수, 이진희 교수, 이행렬 학과장, 대창조경건설 최병순 대표이사, 미주강화주식회사 윤복모 대표이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스승의 은혜에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환경조경학과 전 학년 학생 및 대학원생을 포함한 약 6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 진행은 학회장 성호중 학우가 맡아 이끌어 나갔다. 먼저, 참석 내빈들의 소개와 간단한 인사말이 있었다. 이행렬 학과장은 “매년 이렇게 행사를 마련해주어 감사하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더욱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그리고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찬조금 전달식을 가지고, 학과에서 마련한 스승의 날 카네이션과 소정의 선물인 와인을 전하였다.
이어서 환경조경학과 학생들을 대표해 3학년 김나영 학우의 편지 낭독이 있었다. ‘존경하는 교수님들께’라고 말을 시작한 편지에는 “교수님들의 열정적 가르침에 감사하고 앞으로 열심히 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약속한다.”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이 노래 ‘스승의 은혜’를 우렁차게 부르고,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앞으로 스승과 제자의 사이가 더욱더 돈독해지고 발전하는 상명대 환경조경학과가 되길 바란다.
- 김나영 통신원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
rlagkdudrl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