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그린창신,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 참가
‘충격완화용 보행자 방호울타리’ 등 전시라펜트l전지은 기자l기사입력2017-12-05
ⓒ뉴그린 창신㈜
뉴그린 창신㈜은 지난 11월 30일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에 참가해 조달우수제품 ‘충격완화용 보행자 방호울타리’ 및 ‘무천공 클램프형 메시’, 성능인증을 준비 중인 ‘PU 차선 분리대’ 등을 전시했다.
2014년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충격 완화용 보행자방호 디자인 울타리’는 충격완화용 완충스프링을 내장하고 있어 사고시 발생되는 비산으로 인한 2차 피해를 예방한다. 충격으로 인한 울타리의 변형 및 파손을 최소화하여 유지보수비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2017년 조달우수제품인 ‘무천공 지주와 클램프를 이용한 메시형 울타리’는 클램프를 이용한 간편한 시공으로 공사기간을 단축하고 충격에 의한 파손을 줄여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한다. 또한 패널이 지주에서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고, 연결 소켓을 이용한 높이 연장과 유지보수 개선 효과가 있다.
‘폴리우레탄 PU 차선분리대’는 횡대바의 자중은 최대한 낮추고 소재의 점도를 높였다. 횡대바의 처짐과 충격시 파손을 최소화하며, 신제조 공법을 적용 눌림 시 강도와 표면 내구성을 높였다.
한편 ‘음성군 기업체 홍보대전’은 기업체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음성군 지원시책 설명 및 업체간의 교류를 목적으로 음성군에서 주최, 음성군 상공회의소에서 주관했다.
- 글 _ 전지은 기자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
jj870904@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