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포레’ 수작업으로 제작한 목재 놀이시설
[미리보는 2012조경박람회⑥]㈜가이아글로벌㈜가이아글로벌은 자연원목 놀이시설물 ‘이포레(e-fore)‘와 친환경 옥외시설물 ‘네오매스(NEOMAS)’, 그리고 친환경 고령친화 유니버설디자인 운동시설 ‘엘더라도(elderado)’중 연(蓮)시리즈, 이상 3종의 신규 브랜드 제품들을 2012 대한민국 조경박람회에서 공개한다.
친환경 자연원목 놀이시설물 ‘이포레(e-fore)‘는 기존의 수입제품이 아닌 독자 브랜드로 발표되는 제품으로 원목가공 장인이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원목을 다듬어 마치 조각 작품을 만들 듯 제작한다.
또한 어떠한 방부처리도 하지 않고 자연건조한 1등급 아까시 원목과 무독성 천연스테인만을 사용하여 자연을 닮은 놀이터를 표방하고 있다.
친환경 옥외시설물 ‘네오메스(NEO-MAS)’의 NEO(네오)는 새로운 생태적 접근을, MAS(매스)는 사람과 공간(Man nd pace)을 뜻한다. 기획에서 디자인, 제작, 설치, 시공까지 특화제품의 ONE-STOP SERVICE를 지향한다.
친환경 고령친화 유니버설디자인 운동시설 엘더라도(elderado)는 고령자의 행태특성과 신체적 특성을 반영하여, 신체적으로 취약한 노인들도 편하고 부담 없이 흥미를 가지고 운동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이상적인 운동시설이다.
- 나창호 기자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
ch20n@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