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기술사 최다 배출 Cafe ‘LANE’를 아시나요?
2월 27일 3주년 특강 맞아 2월 15일까지 신청 접수조경기술사ㆍ자연환경기술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온라인 동호회 ‘LANE’(http://Cafe.daum.net/LANE : 카페지기 강나루)가 3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및 특강을 준비하고 있다.
‘LANE’ 3주년 기념행사는 오는 2월 27일 12시부터 21시까지 답십리역 부근 서울시 투자기관 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LANE’ 3주년 기념행사 TF팀에 의하면 원활한 행사 추진을 위해 오는 2월 15일까지 참여 신청을 접수 받고 있다. 접수 방법은 카페 게시판을 통해 참석여부를 밝히면 된다. 아울러 회비 사전 납부를 권장하고 있다.
이날 행사의 1부 특강은 합격자들의 생생한 합격수기와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 시험 답지 쓰는 요령 및 좋은 사례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2부에서는 친목 도모를 위해 게임 및 경품 추천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추진된다.
카페 ‘LANE'는 landscape의 앞에 LA를, 뒤에 ’NE‘는 natural environment의 약자를 따서 자연환경을 의미하며 지난 2007년 2월에 개설해 현재 1800여명의 회원을 두고 가장 활발히 스터디 모임을 추진하고 있다.
카페지기인 강나루(서울시설관리공단 조경공사관리팀 강현구 부장)씨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벌써 카페를 개설한지 3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온라인 회원들이 오프라인 장에서도 함께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출처_한국건설신문(www.conslove.co.kr)
- 박상익 기자 · 한국건설신문
-
다른기사 보기
4242park@conslo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