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테마파크 내 실내조경공사 완료
자생식물연구회의 작품 전시도 8월 15일까지 열려시흥시(농업기술센터)는 연꽃테마파크에 꽃 감상하우스 실내조경 공사를 완공하고 8월 11일 개막식을 개최하였다.
자생식물연구회원 작품전도 재막에 맞춰 8.11∼8.15일까지 전시되고 있다. 이날 개막식에는 시흥시장(김윤식)이 참석하여 실내조경 조성사업에 협찬하여 주신 자생식물연구회원 및 관계자 노고에 격려하고 "시흥 사랑" 일념으로 시정에 함께 동참하여 시흥시를 가꾸고 만들어 가자고 참석자에게 당부했다. 연꽃테마파크 관람객을 위하여 사계절 꽃 감상하우스를 운영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나 단조로운 공간을 새로운 문화 공간을 구성코자 실내조경공사를 실시하였다.
실내조경 내용은 산의 형태 삼봉 및 폭포수 2곳 조경목 200수 등을 식재 아름다운강산을 연출하여 보는 이로부터 시원한 한여름을 느낄 수 있고 주위 화분대에는 800점의 자생화 및 분경작품을 볼 수 있어 꽃의 신비로움과 정서 및 취미 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외부에는 종류 별 수련 130종 국화화분100점 조성 및 옛 솟을대문 이전 설치로 운치 및 고고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시흥시 자생식물연구회에서는 8.11일∼8. 15일까지 150여점의 자생화 및 분경작품을 전시하여 관람객의 발길을 잡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계 310-6211로 문의하면 된다.
- 강진솔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
kegjw@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