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총동문 체육대회
경희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학과(학과장 김도경)는 지난 10월 25일 예술·디자인대학관 앞 농구장에서 총동문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희대학교 조경학과 총 동문회의 정기행사 중 하나로서 대외적 이미지 제고 및 동문들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건전한 체육활동 및 합동 행사를 통하여 단결력을 극대화하며 대외 응집력을 강화하는데 그 기획의도가 있다.
이번 행사는 김도경 교수를 비롯하여 세분의 전공 교수와 최고학번인 76학번에서부터 08학번 새내기에 이르기까지 100여명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오전 10시 예술·디자인대학관 A&D 전시홀에서 사회를 맡은 도인호 학생의 개회사와 함께 시작되어 김도경 교수와 졸업생 대표 80학번 진승범 동문의 축사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전시홀에 전시중인 학생들의 졸업 작품을 관람하는 시간을 갖고 본격적인 체육대회를 시작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개회식과 함께 네 개의 팀으로 나뉘어 족구, 양파링 게임, 릴레임 게임, 지령 게임, OX 퀴즈, 박 터트리기 등 선후배가 함께 참여하여 경희대학교 조경인 모두 하나가 되는 경기를 벌였다. 또 경희 총동문회를 비롯하여 인천지회, 경희 조경 산악회, 경희 조경 골프회 등에서 지원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여 체육대회의 열기를 더 뜨겁게 하였다. 체육대회 폐막식 후에는 뒤풀이 자리로 이어져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희 조경인의 자부심을 불러일으키고 건전한 체육대회 활동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력을 다진 좋은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 더욱 하나되어 선전할 경희 조경인의 미래를 기대하며 다음만남을 고대해본다.
- 전미라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
mr-j8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