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종강총회로 한학기 마무리
경희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학과는 지난 6월 19일 예술디자인대학관 502호에서 1학기 종강총회를 가졌다. 전공장인 김상진 학생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종강총회는 한 학기 결산, 동아리 한 학기 활동보고, 2학기 과대표 선출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개강총회에서부터 시작하여 외부초청 강연회, 체육대회, 전체MT, 축제까지의 한 학기 활동보고를 하면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서로에게 박수를 보냈다.
한 학기 활동보고 다음으로는 조경연구동아리「밝바치」, 설계동아리「CEIA」, 컴퓨터 설계동아리「CALA」의 학습보고와 활동 보고가 이어졌다. 또 2학기에는 1학기 때 하지 못했던 동아리 전체 스터디를 꼭 이루어낼 것을 다짐하였다.
마지막으로 한 학기 동안 학과를 이끌어간 과대표 김기강, 전미라, 김건영 학생의 후기가 이어졌고 다음 학기 과대표에게 자리를 위임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2학년 과대표로는 김민정 학생이, 3학년 과대표로는 도인호 학생이 선출되었고 4학년 과대표와 졸업준비 위원장은 미정되었다. 다음 학기 과대표들은 분발하여 다음 학기를 잘 이끌어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강한 협동심과 단결에 의해 한 학기 동안의 크고 작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경희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학과 학생들. 다가오는 2학기에도 하나가 되는 모습으로 더 크게 활약할 그들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 전미라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