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환경조경디자인학과 총동문 한자리

학과 총동문 체육대회 개막
라펜트l기사입력2011-10-15



지난 2011 10 9일(일) 경희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 학과 총동문 체육대회가 개막됐다. 재학생과 졸업생 모두가 졸업작품 전시회를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1,2부로 나누어 행사가 진행되었고 전임교수 3명, 졸업생 48명과 재학생 42명이 자리했다.

 

1부에는 졸업작품전시회가 열린 예술디자인대학 2 A&D홀에서  졸업생들이 작품중 우수작품을 선발하여 1, 2, 3등에게 시상했다. 이후 졸업작품전시회를 둘러보며 졸업생과 재학생들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점심식사가 끝난 뒤 2부 행사로 체육대회가 시작되었다. 체육대회 행사는 청팀, 홍팀, 백팀, 흑팀의 4개의 팀으로 나누어 승부를 겨뤘으며, 팀 내에는 졸업생과 재학생이 고루 어우러져 게임에 임했다.

 

첫 게임으로는 족구를 시작으로 하여 제기차기, 23각 달리기, 판뒤집기, 맥주빨리 마시기, 콩주머니 던지기의 게임이 진행되었다. 게임을 참여하지 않는 졸업생과 재학생은 마련된 간식들을 먹으며 취업고민이나 학업 등 실무에 관련된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체육대회 행사가 끝난 후 진행된 경품 추첨에서는 더욱 뜨거운 호응도 보였다. 다양한 종류로 준비된 경품들을 받은 사람들은 장기자랑을 하며 경품을 받아가는 등 매우 즐거운 시간이 계속됐다. 특히 1등 경품으로는 노트북, 2등은 자전거 2대가 준비되어 많은 사람들을 설레게하기도 했다.

 

모든 총동문 체육대회 일정이 끝난 후 경희대학교 정문 인근 음식점 수누리에서 뒤풀이를 가졌다.

박진하 통신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pictureholic@naver.com
관련키워드l경희대, 체육대회, 통신원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최근인재정보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