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특화놀이터 브랜드 ‘여우하품’ 디자인 공모

동탄2신도시 공원내 테마별 특화놀이터에 반영 예정
라펜트l기사입력2017-10-31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박상우)는 놀이터 특화브랜드 ‘여우하품(여기서 우리 하늘을 품자)’ 런칭에 이어 테마별 특화놀이시설 공모를 추진한다.

이번 공모는 ▲모험놀이터 ▲물놀이터 ▲숲놀이터(유아숲체험원) ▲무장애놀이터(장애우 동반 놀이터) ▲과학놀이터(에너지 및 스마트 산업기술) 등 5개 테마 놀이터에 설치되는 특화놀이시설물에 대한 디자인을 제안 받아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디자인 공모에서 유의할 점은 특화놀이시설과 연계된 데크, 구조체, 지형변경까지 함께 제안하여야 한다는 것이다. 공모에 당선된 특화놀이시설은 화성동탄2지구 5단계 조경설계에 반영하여 향후 공사발주될 예정이다.

제안서 제출 확약서는 11월 6일(월)부터 10일(금) 오후 5시까지 이메일로 접수받고, 제안서는 11월 30일(목) 오후 5시까지 LH본사(진주)에서 직접 접수 받는다. 응모 업체는 제안서 제출 확약서를 제출해야만 추후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다.

디자인 공모 참가자격 및 테마별 특화놀이터 위치·면적, 놀이시설별 추정가격 등은 LH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모지침서 및 과업내용서를 참고하면 된다.

이강문 LH 도시경관단장은 “이번 LH 특화놀이시설 디자인 공모는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상상력 향상을 위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놀이터를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 LH 고유의 특화놀이터를 만드는 일에 많은 업체들의 참여와 함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_LH 도시경관단 박병준 차장(055-922-3579)

_ 전지은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jj870904@nate.com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최근인재정보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