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조경 총동문회 성황리 개최

라펜트l기사입력2009-02-24
지난 2월 17일 서울 서초동 천년부페에서 경희대학교 조경 총동문회 및 정기총회가 개최되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총 60명의 동문과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76학번을 시작으로 하여 07학번까지 함께한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번 정기총회는 현재 총무를 역임하고 있는 류근환 동문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2008년도 총동문회장을 맡았던 79학번 장동주 동문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회원 상호간의 상견례, 경과보고, 감사보고, 주요 안건 처리 순으로 행사가 이루어졌다. 2009년도 총동문회장으로 선출된 80학번 진승범 동문은 “한두 명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동문회가 아니라 동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하나가 될 수 있는 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재학생 대표 05학번 김상진 학생은 “동문과 재학생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고, 징검다리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 외 기타 안건으로는 경희조경골프회, 경희조경산악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하자는 의견과 이를 위해 동문과 재학생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필요하다는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하였다.

2009년도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하여 이번 한 해에도 더욱 단결하여 학과의 발전뿐만 아니라 조경계의 발전을 도모하는 경희대 조경 총동문회가 되길 기대해본다.

전미라 (경희대 통신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lafent@lafent.com
관련키워드l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최근인재정보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