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환경조경디자인전공 개강총회
지난 3월 6일 경희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전공(학과장 김도경) 개강총회가 예술·디자인대학관 502호에서 열렸다. 이번 개강총회는 2009년도 전공장으로 선출된 김상진 학생의 진행으로 시작되었으며 연간 행사일정 소개 및 공지사항 전달, 교수님 말씀, 신입생과 복학생 소개, 2학년과 4학년 과대표 선출, 동아리 소개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김신원 교수는 새로 조경과에 들어온 신입생들을 위해 교수로서 뿐만 아니라 인생의 선배로서 신학기에 어떻게 하면 가치 있는 인생, 성공하는 학업생활을 할 수 있는지에 관한 덕담을 해주었다.
그리고 12월 종강총회 때 마무리 짓지 못한 2009년도 학생회를 선출하였는데 2학년 과대표로는 김기강 학생이, 4학년 과대표로는 김건영 학생이 선출되었다.
마지막으로 전통조경연구동아리「밝바치」, 설계동아리「CEIA」, 컴퓨터 설계동아리「CALA」의 동아리 소개가 이어지고 신입생 모집계획을 알리며 개강총회를 마무리 지었다.
회의가 끝나고 뒤풀이를 가져 신입생과 재학생간의 서먹한 벽을 허물고 돈독한 관계를 약속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앞으로 더욱 서로를 아껴주는 선후배 사이로 발전하여 경희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학과를 든든하게 짊어지고 갈 수 있는 동반자가 되길 기대해 본다.
- 전미라 25기 통신원(경희대)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