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

오르시 특허 파고라 기둥과 목재무늬 분체도장

계간 조경생태시공2010658l조경생태시공

복잡한 현대의 도시민들은 고향의 따스함과 정겨움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갈망하고 있다. (주)세민조경에서는 입주민의 공동체 의식을 고양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휴게공간의 파고라와 원두막에서 아름다운 전원생활의 낭만과 정서를 맛볼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주)세민조경은 원두막에 아름다운 자연의 소리를 들려주고, 더운 여름날 밤에 시원한 공원을 찾아 나선 주민들에게 은은한 조명효과를 제공하여 여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야간 조명과 LED 음향장치를 설치한 파고라 기둥과 천연목재의 느낌을 살린 목재무늬 분체도장의 철재기둥을 개발하였다.
특화된 기둥 조립 방식으로 제작된 오르시 파고라 기둥은 알루미늄 압축 성형 바에 폴리카보네이트를 끼워 내부에 LED 또는 축광플레이트를 삽입하여 야간에 은은한 조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별도의 에너지가 필요 없이 낮에 태양 에너지를 저장해 두었다가 밤의 일정한 시간동안 빛을 발산하는 친환경파고라로 설계되었다. 또한 오르시 파고라만의 특허 받은 기둥접합 방식으로 기존의 목재 파고라 기둥의 쪼개짐과 뒤틀림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설계 제작되었다.
파고라 내부에는 LED 음향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자연의 소리와 이미지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어른들이 고향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숲에서 들리는 바람소리와 새소리, 여름날 농촌의 매미소리와 개구리소리, 그리고 바다에서 들리는 파도소리와 갈매기 소리 등을 통해 도시민들이 정겨운 고향, 푸근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자료제공_ (주)세민조경 
www.seminland.co.kr

 

남기준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가장많이본뉴스최근주요뉴스

  • 전체
  • 환경과조경
  • 조경생태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