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가습의 중요성

phoenixl2014.04.21l1965

실내 가습의 중요성.

사람들 사이에서 질병을 옮기는 병원균들은 사람들이 많은 곳에 있고그리고 대부분의 박데리아와 바이러스는 실내에서 우리가 호흡아는 공기에 의해 옮겨진다.

과도하게 건조한 공기는 감기나 후두염 그리고 기타 호흡기 질호나을 유발 할 수 있는 여려가지 병원균들에 아주 이상적인 환경이 된다.

또한 건조공기는 직물카펫나무종이가죽등 의 습기를 빼앗아 뒤틀리게 만든다.

이런 병원균들은 매우 습하거나건조한 곳에서 긴 수명과 활동성을 가지게 된다.

상대 습도가 30-50% 제어된 공간에서 이런 병원균들의 생존기간이 줄어 든다고 한다

건조하면 콧속의 세포가 갈라져서 흡입된 병원균이 혈류에 직접 접촉하게 되어 감기나 독감은 만연하게 된다.

또한 겨울철 가려움증피부염피부가 갈라지고 머리카락과 손톱이 뿌러지는 현상도 건조함에 있다고 한다.

정전기는 40-50%습도를 유지하면 정전기 발생 이 아주 낮아 진다.

에너지와 운전비의 절약

온도가 더 높을지라도 건조한 공기는 더욱 차게 느껴진다사람이 추위를 느끼게 되면 안락감과 생산성이 떨어 진다.

적절한 가습은 실내 온도를 낮 출 수 있게 되고 에너지를 절약 할 뿐만 아니라 안락함을 주어 생산성을 향상 시키다.

“ 80% 열적으로 안락하다 

1)활동이 가벼운 사무이거나 그와 동등한 정도 일 때

2)“표준” 의복을 입고 있을 때

3)공기의 유동 속도가 40ft/min일 때

4)상대 습도가 40% 

5)평균 복사 온도가 공기의 온도와 같을 때

6)공기의 온도가 72-78F 일 때

강제 가습 의 피해

가습기 살균제가습기 물 내 세균 발생 으로 인한 기관지 질환등 2차 피해는 2012년 환경보건 시민센터에서 집계한 바에 의하면 사망자만 78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강제적 가습은 적정 습도 이상이 되어 곰팡이의 발생으로 실내 악취각종 물체를 부식오몀시켜 삶의 질을 떨어 뜨립니다.

천연가습의 중요성

좋은 음식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지만 그 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좋은 공기좋은 물입니다.

사람들은 하루에 음식 1.4kg, 물 2.3kg이지만 공기는 15kg을 호흡합니다.

공기가 음식보다 수십배 중요한 이유이기도합니다.

미국 알레르기 연구소 발표에 의하면 거의 모든 질병의 50%이상은 실내공기 오몀이 원인이 되어 병세를 악화 시킨다고 합니다.

가정학교사무실에서 80-90%를 생활하는 사람에게 적정습도의 공기의 질은 무었보다 중요하다.

천연 가습은 내,외부 온도에 따라 적정 가습을 유지 실내 공기질을 향상 시켜 건강한 환경을 만든다.

식물을 이용한 적정가습과 함께 음이온발생 으로 환경 개선도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1석 3조의 효과가 있다.

최창호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