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환경과 조경 통신원 신년회

라펜트l기사입력2009-01-13


지난 1월 10일 서울 강남역 소재 한 호프집에서 본지 통신원 신년회가 열렸다.
신년회는 전국 각지의 학교에서 온 통신원들이 모여 즐거웠던 지난 한해에 대한 이야기와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각오 및 계획을 이야기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약 50여명이 참석한 이번 모임은 현 24기 통신원뿐만 아니라 21기부터 올해 공개모집으로 선발 된 25기 예비 통신원도 함께 자리를 빛냈다.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친목도모를 하고 한해를 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모두는 남은 겨울, 다음의 만남을 기약하며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글_김건영 통신원(경희대)
관련키워드l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가장많이본게시물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