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시설계학회 2009 춘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4월 11일 개최
(사)한국도시설계학회에서는 오는 4월 11(토)에 2009 춘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를 아주대에서 개최한다.
춘계학술대회 논문 신청접수 중
도시설계와 관련된 연구, 작품, 관련된 모든 활동 및 연구단계의 계획서 등 다양한 장르에서 접근한 내용을 발표할 수 있으며, 참가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정해진 기한 내에 학회로 송부하면 된다.
발표대상은 ▲ 도시설계관련 연구논문(석․박사논문 포함), ▲ 실무 업체의 도시설계관련 작품, ▲ 진행중인 연구의 중간단계 및 연구 아이디어 및 기타 분야 등 3개로 나뉘며 26일(목) 논문 신청 접수가 마감된다(abstract 제출).
발표 당일 학술대회 개최 후, 우수논문을 시상한다(최우수상 1편+부상, 우수상 4편+부상).
학술상 후보자도 추천받아
한국도시설계학회에서는 학술상 후보자도 추천을 받고 있다. 도시설계분야의 탁월한 업적을 기리고자 학술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상분야는 저술상, 논문상, 작품상(대상자 없을시 수상하지 않음) 총 3분야로 나뉘어 시상한다.
추천마감은 2월 22일(일) 밤 12시까지이며, 심사 및 결과발표는 3월 31일(화) 이루어진다. 시상은 정기총회인 4월 11일(토)날 함께 치뤄진다.
문의 _ 학회 사무국(02-538-4596~7, udik@udik.or.kr)
- 강진솔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
kegjw@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