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잔디학회 및 한국잔디협회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라펜트l기사입력2009-02-12

3개 단체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정기총회
지난 2월 11일 (사)한국잔디학회(회장 이상재)와 (사)한국잔디협회(회장 이성호) 그리고 한국그린키퍼협회가 용인 한화리조트 콘도미니엄에서 단체 행사를 개최했다.

13시부터 시작된 (사)한국잔디학회의 정기총회에서는 이상재 회장의 인사를 비롯 2008년도 사업보고 와 2009년도 사업계획 등의 식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뒤이어 (사)한국잔디협회와 한국그린키퍼협회의 정기총회가 동시에 진행되었다.

특히 (사)한국잔디협회는 지난 9월 사단법인(산림청 산하)의 출범 이후 처음 개최된 정기총회였기에 그 의미가 남달랐다.

2박 3일의 양질의 세미나 이어져
이날 행사는 2박 3일 동안의 열리는 학술세미나 및 특별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주제 아래 행사가 진행되었다.

최준수 교수의 "천연잔디 운동장의 기능과 도시환경 개선 효과"에서는 도심 곳곳에 그리고 조경 재료로서 그 가치가 월등함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또한 잔디 관리에 대한 다양한 내용들이 발표되어, 그 관리가 중요함을 다시 한 번 보여주기도 하였다.



강진솔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kegjw@naver.com
관련키워드l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가장많이본게시물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