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연합MT

라펜트l기사입력2009-04-17

대구가톨릭대학 조경학과(학과장 김민수)는 지난 3월 28일부터 1박 2일에 걸쳐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충주호 리조트에 연합엠티를 다녀왔다. 이번 엠티에는 조경학과 전학년이 참석했고, 학과장인 김민수 교수, 안계복 교수, 황국웅 교수가 함께 참석했다.
첫날 오전에는 문경새재 자연생태공원에 들러 단체사진을 찍고, 김민수 교수의 설명을 들으며 공원을 견학했다. 그리고 개인별로 공원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이 주어졌다. 오후에는 충주리조트에 도착하여 1부와 2부로 나누어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가졌다. 학회장 하회철 학생과 학생회의 진행으로 1부에서는 장기자랑과 커플게임, 깜짝 고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장소를 옮겨 2부에서는 복불복게임, 빨대게임, 신문지게임등 조별 게임을 통해 전학년의 친목을 다졌다. 이후 안계복 교수의 ‘선후배간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둘째날은 학교로 돌아와서 서로에게 수고했다는 박수를 쳐주며 엠티를 끝마쳤다. 이번 조경학과 연합엠티는 선,후배간의 적극적인 참여와 조경학과 교수들의 참여로 서로간의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장선경 25기 통신원(대구가톨릭대)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jsk6123@naver.com
관련키워드l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가장많이본게시물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