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도서

미국에서 농업관련 일을 하고있는 홍경희라고합니다.

비공개l2018.01.13l230
?

안녕하십니까. 

 

저는 미국에서 농업관련 일을 하고있는 홍경희라고합니다.

 

최근 한국에서 미국으로 농업 진출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는 한국 중소기업의 부탁을 받고 그와 관련된 일을 하던 중 식물 조직배양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조직배양에 대하여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분을 찾고저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줄업생 및 재학생 가운데 식물 조잭배양을 토대로 미국에 진출하여 저희와 함께 일을 도모할수있는 분을 찾고있습니다.


혹은 현재 한국에서 조직배양이나 아와 같은 식물에 관련된 일을 하고 계시는 분도, 단기 출장 형식으로 일을 함께 하실 수 있는 분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국에 진출하여 본인이 원한다면 미국에서 대학을 더 다닐 수도 있고 미농림부 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도 할 생각입니다.  

 

저희는 Tehachapi  라는 지역에서 B&B 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차는 인터넷 너서리를 운영하고져 준비중에 있기도 합니다. 

 

참고로 저희 사업장 블로그를 참고로 보시면 합니다.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tongnamu&cid=986795&fod_no=2

 

 

 미국에서 원대한 꿈을 꾸시기를 원하는 분이 계시다면 제게  연락을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누군가에게 설명을 하려면 최소한의 정보는 알아야 할 수 있을 것이기에  간략히 적어보겠습니다.

 

1 농장 부지 약 2만 5 천 평이며 이곳에서 조직배양으로 종목을 늘려가며 아마존과 이베이 등 미국 유수의 포털 사이트에 재배한 채소 모묙과 꽃 묘목 등을 판매 할 것입니다. 

 

2. 현재 운영중인 통나무 산장에서 앞으로 홉을 배양 생산 하여 수제맥주 생산을 시도 할 예정에 있습니다.

 

3. 지금 공사중인 새 주택이 지어지면 그곳에서 숙식이 제공되며 수입에 관해서는 서로 조율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너서리를 공동 운영할 것인지....(물론  너서리 작업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통나무 산장에서 제공 될것입니다.) 아니면 일정 급여를 원하시는지를 서로 조율하기를 원합니다.

 

4. 미국에서 일하려면 신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문제를 해결 해 줄수 있습니다.   (차후 지원자가 나타나면 더 상세하게 말씀 드리겟습니다.)

 

5  원하신다면 영어를 배우는 학업 및 베이커스필드 대학에 입학할 수있는 지원도 해드리려 합니다.  그러나 서로 협의하려고 합니다.

 

꼭  재학생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혹은 가족이 있는 분도 좋습니다.  이러한 기회가 그리 흔하게 있지는 않을 것이라 주변 조직배양 업무를 잘 하실 수있는 분이면 누구나 대환영입니다.

 

 

우선 저하고 카톡을 열면 더 쉽게 설명 드릴 수있으니 카톡으로^^  미국 전화번호 1-661-505-5581  홍경희입니다.

고맙습니다.    이메일은 omnikane@naver.com


참고URLl
키워드l
질문하기
질문하기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