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양대학교 대학원 조경학과 동문회 정기총회

김요섭 동문회장, 동문 네트워크 활성화 주력의지 밝혀
라펜트l기사입력2017-05-28

 



한양대학교 대학원 조경동문회(이하 한조회)는 지난 5월 25일 저녁 7시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올해 정기총회는 3월에 개최했던 이전 때와는 달리 5월에 열게됐다. 좀 더 많은 동문들이 자리를 채워줬으면 하는 바램과 스승의날을 맞아 동문들의 마음을 교수님들께 전달하고픈 취지에서다.


앞으로 2년간 한조회를 이끌어갈 제22대 동문회장 김요섭 (주)디자인파크개발 대표는 "한조회를 보다 튼튼하게 활성화시키는 차원에서 계획을 하고 있다. 동문 여러분들께서 많은 성원해 주시고, 좋은 아이디어를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세환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랜드스케이프어바니즘 교수는 "혼자의 힘과 역량보다는 함께 있을 때 몇 배의 시너지 효과를 가질 수 있다. 동문이 갖는 이런 관념을 키워 동문, 선배, 후배들과 한명한명 네트워크를 구축해 갔으면 좋겠다. 신임 회장단 모두에게 축하인사 드리고, 좋은 의견들 나누시킬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날 동문회에서 작은 선물을 전달하는 '스승의날 기념식'과 함께 신입생 소개와 인사가 진행됐다. 올해는 공학대학원 석사, 도시대학원 석·박사를 포함해 총 13명이 입학했다.


또한, 한조회는 동문 수첩을 새롭게 만들어 동문끼리의 네트워크를 활성화시키고자 준비 중이다. 이밖에도 10월 등반대회와 11월 성년모임이 개최되며, 올해로 예정돼 있던 '한양조경 50주년 행사'는 내년 봄 행사로 열릴 계획이다.


한편, 안조회 회칙이 일부 개정됐다. 임원의 구성, 회비와 경조사비가 각각 변경됐다. 회칙은 5월 25일부터 시행된다.



조세환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랜드스케이프어바니즘 교수

김요섭 제22대 동문회장 ((주)디자인파크개발 대표)

조세환 교수, 김요섭 동문회장

공학대학원 석사(조정호, 이정숙, 정강영, 양주경)

도시대학원 박사(윤덕규, 박대한), 도시대학원 석사 (이소현, 이해민, 려초우, 장교, 임승원)

신임회장단 (왼쪽부터 이광수 총무, 최정희 사무국장, 최자호 부회장, 곽영길 부회장, 노준택 부회장, 윤덕규 부회장, 김성무 부회장, 이승용 부회장, 김점규 수석부회장, 김종호 제21대 회장)






글·사진_신혜정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ssinkija@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