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인야구단 2019 사회인야구리그 우승!

창단이후 10년만에 첫 우승
라펜트l기사입력2020-01-21

 


조경인야구단 제공

조경인야구단이 경기도 시흥시 소재 승리베이스볼리그에서 해를 넘겨 뒤늦게 치fj진 2019년 토요4부리그 플레이오프 우승을 차지했다.

정규리그 2위로 플레이오프에 오른 조경인야구단은 23:7이라는 압도적인 점수차로 결승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2010년 당시 대부분 처음 야구를 시작한 조경인들이 모여 창단한 조경인 야구단은 2016년 준우승을 거머쥐었고, 11년째가 되는 2020년 1월 창단이후 첫 우승을 하게 됐다.

결승전 상대팀에게 정규리그 맞대결 경기에서 두 번이나 역전패한 전적이 있기에 민병근 감독(라곰디자인)은 상대팀 전력분석 및 타순 결정에 개별 선수면담도 하며 오랜 시간을 고민하며 대비해왔다.

우승컵을 들어 올린 민병근 감독은 “10년이란 오랜 시간 즐겁게 야구를 할 수 있게 해준 든든한 동료들이자 가족 같은 형님들과 친구들 그리고 동생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또한 주말을 소홀히 한 회원님들을 대표해서 그의 가족들의 희생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호투로 경기를 풀어간 선발투수 지현 선수(커스텀아일랜드)는 경기직후 리그 다승왕까지 수상하는 겹경사를 누렸다.

한편 조경인야구단은 야구를 좋아하는 조경인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상시 모집한다. 조경인 야구단에 가입을 원하는 사람은 민병근 감독(010-3370-1071)에게 연락하면 된다.

2019 조경인야구단
단장 : 김상국(서울시설관리공단)
감독 : 민병근(라곰디자인)
선수 :
강관중(다온건설)
강성철(미담)
강종민(꽃자리)
김수훈(서울시설관리공단)
김만진(제일종합조경)
김성수(대명건설)
민병훈(미담)
박찬모(에스엠조경건설)
이강민(강스디자인)
이규철(가드니아)
임세진(디자인파크개발)
정동원(동림종합조경)
지현(커스텀아일랜드)
최윤석(그람디자인)한재하(제이에스테크)

 

조경인야구단 제공



조경인야구단 제공



조경인야구단 제공

글_전지은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jj870904@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