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러그인 ‘Forest Pack’ 국내판매 확대

한국인프라, iToo 소프트웨어와 파트너십 체결
라펜트l기사입력2021-02-09

 

TUTORIAL: XMAS 2020 - Basic Rigging in RailClone (Intermediate) / 한국인프라 제공

설계 및 디자인 분야에서 20년 이상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한국인프라는 조경 설계 렌더링의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한 iToo Software와 기업·교육용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Too Software는 1999년 창립 이래 조감, VFX 및 게임에서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Autodesk 3ds Max용 최고의 플러그인인 Forest Pack 및 복잡한 반복 구조물을 쉽게 설계할 수 있는 RailClone의 제작사이다.

Forest Pack은 조경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러그인으로 나무, 풀, 등 식물에 대한 광대한 표면을 구현한다.

Forest Pack은 기본 렌더링 엔진에 고급 알고리즘과 기본 쉐이더를 사용해 제한된 컴퓨터 리소스에서 사실상 무제한의 개체를 활용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이 때문에 조경 디자인 업체에서 문의가 많았으나 국내 협력사가 없어 기술 지원 등의 문제로 판매가 제한적이었다.

한국인프라는 이번 기업, 교육용 제품 파트너십 체결로 조경 및 파라메트릭 구조 설계를 위한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Forest Pack Pro / 한국인프라 제공


Forest Pack Pro + RailClone / 한국인프라 제공
글_김수현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ejane4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