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계소식
2024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정원 열린음악회’ 개최
첨부파일 없음 2024-08-28234관리자

오는 831일 오후 5, 서울문예마당(대표 한승호)이 서울시와 함께 또 한번 도심 속 정원에서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7호선 자양역 뚝섬 정원산업박람회장 야외무대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열린음악회는 정원과 음악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음악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전문 성악가, 어린이 합창단원, 팬플룻 연주팀 팬하나로등이 무대에 올라 정원을 주제로 한 다양한 곡들을 연주한다.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의 아리아 ‘Sull‘aria(산들바람 부는 저녁에)’를 비롯해 풀꽃의 노래‘, ’El C’ondor Pasa(철새는 날아가고’), ‘La Paloma(비둘기)’ 등을 선곡하여 음악을 통해 정원에서 가을의 서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서울문예마당은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지정기부금 단체로서 2015년 서울시청사에서 ‘Green Propose(그린 프로포즈)’ 음악회를 시작으로, 2017년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가을밤의 정원 음악회(여의도공원)’, 2018년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광장음악회(윤슬광장)’, 2019년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서울로, 가을로(윤슬광장)’, 2024년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열린음악회(뚝섬한강공원)’ 까지 서울국제정원박람회와 연계하여 다수의 음악회를 개최해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서울문예마당과 조경가드닝멘토협의회가 주관하고 서울시, 한설그린, 이노블록, 디자인파크개발, 우리씨드그룹, 대목환경건설, 수프로가 후원한다.

한승호 대표이사는 가을의 문턱에서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무대를 통해 시민 여러분께 행복과 감동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함께하는 시간이 소중한 기억으로 남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서울문예마당 / http://www.spacelach.com / 02.3411.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