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제5기 어린이위원’ 모집

서울 초등학교 4~6학년생 지원 가능
라펜트l기사입력2017-03-01

 


서울어린이대공원 제4기 어린이위원 ⓒ서울시설공단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은 ‘서울어린이대공원 제5기 어린이위원’을 28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위원으로 선발되면 12월까지 어린이의 관점에서 대공원 운영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또한 각종 캠페인 및 어린이 포럼 참여를 비롯해 공원 안내와 홍보활동도 펼치게 된다.

상반기에는 대공원 안내 및 홍보활동을, 하반기에는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한 포럼 등에 참여하게 된다. 

어린이위원은 서울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6학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에서는 희망어린이들의 참가신청서를 받은 후 지원서상의 지원동기, 활동포부 등을 심사해 총 15명의 어린이들을 선발하게 된다. 

선정된 위원은 3월 15일(수) 서울어린이대공원 누리집을 통해 발표하며, 3월 18일(토) 위촉장 수여식과 함께 활동이 시작된다. 

어린이위원 활동기간은 2017년 3월부터 2017년 12월까지이며, 희망자는 연임가능하다. 각 위원에게는 위촉장과 활동 용품(조끼, 모자 등)이 지급되고, 연간 위원 활동에 대한 자원봉사 활동확인서를 발급해준다. 

어린이 위원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다음달 12일까지 서울시설공단 누리집(www.sisul.or.kr)에서 참가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dreamjw15@sisul.or.kr)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및 전화(02-450-9338)로 문의하면 된다. 
글_신혜정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ssinkija@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