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조경학과, 50주년 기념 골프대회 개최

안성베네스트 골프클럽서 진행, 내달 10일에는 50주년 홈커밍데이 개최 예정
라펜트l기사입력2023-05-30

 


지난 24일 안성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서울대학교 조경학과 동창회 50주년 기념 골프대회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서울대학교 조경학과 동창회 제공

서울대학교 조경학과 동창회(동창회장 박명권 그룹한어소시에이트 대표)는 지난 5월 24일 안성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학과 개설 50주년 기념 동문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조경학과 1기인 73학번부터 06학번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동문과 임승빈, 안동만 교수 등 원로 교수를 포함해 약 8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 진행은 조경학과 졸업생으로 구성된 골프동아리 서조회(회장 81학번 유일선)가 맡았다.     

골프대회는 동, 서, 남, 북 네 개 코스로 나뉘어 신페리오방식과 메달리스방식으로 동시에 진행됐다. 종합우승은 홍창일(84학번), 시니어우승은 이세근(77학번), 메달리스트 우승은 명인종(73학번) 동문에게 각각 돌아갔다. 이외에도 니어리스트상, 롱기스트상, 이글상, 다버디상, 다파상, 다보기상 등을 받은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이 주어졌다. 

행사 전과 후에는 점심 식사와 저녁 만찬을 함께했고 시상식과 50주년 홈커밍데이 설명회 행사를 진행하며 동창회와 서조회, 그리고 참가동문들이 준비한 기념품과 경품을 나누며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소원했던 동문 간의 교류가 활발해지는 계기를 제공했다.

한편 서울대 조경학과 동창회는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4월 8일 등산대회를 개최했고, 이번 동문 골프대회에 이어서 오는 6월 10일에는 서울대학교 문화관에서 작품전시회, 50주년기념행사 및 축하음악회 등 다양한 기념행사가 펼쳐지는 50주년 홈커밍데이를 준비 중이다.


서울대학교 조경학과 동창회 제공


서울대학교 조경학과 동창회 제공


서울대학교 조경학과 동창회 제공
글_전지은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jj870904@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