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도서

궁금궁금합니다..
비공개l2007.02.13l1480
저는 취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첫 직장이 중요하다는 선배님의 말씀처럼 아직 아무것도 몰라서 어떤 회사가 많이 배울 수 있고 좋은 회사인지 모르겠습니다.
급여 높고, 주5일에 야근비 주는 그런 회사가 실력도 있다고 봐야하는지요?
설계쪽으로 생각하는데 들어가서 견디는게 더 중요하다고는 하시던데..
혹시 나중에 이직을 할 경우가 생기면 있던 회사가 유명한지... 내가 어떤 일을 했는지가 이직시 연봉협상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것들이 많이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싶습니다. 혹시 건설관련 중소기업에 조경기사로 취업하게 되면 나중에 짤리거나 관두게 되면 설계나 조경쪽으로 다시 취업이 가능한지... 경력은 공무쪽으로 명기되는지도 궁금합니다....
- 궁금궁금합니다..
비공개l2007.02.13걍~~~ 취업하지마... 조경하지마... 견딜 생각없다면 괜시리 들어와서 시간버리지 말구요, 공무원이나 공사 준비하삼 기술사 사무소 6개월하면 어깨 딱벌어진 사람도 구부정하게 굽어서 어디 앉기만 하면 마우스 키보드 자세가 나오게 된답니다... ㅋㅋㅋ 거짓말 같죠? 선배들 술자리에서 봐요... 오른손이 좀더 앞에 나와있을 겁니다... 몸은 조금 돌아가고, 캐드, 포샵등 후유증이요... 이글 읽는 경력자님들 한번 잘 관찰해보십시요, 내 무의식 중에 밥먹을 - 궁금궁금합니다..
비공개l2007.02.14아놔~ ㅋㅋㅋㅋ 완전 동감이요 윗분 예리하시네~~ 나도 몸 돌아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