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도서

구인란에 급여안적는 업체는..

비공개l2003.02.15l776
지원하지도 맙시다. 왜냐? 뻔하니까 안봐도 비디오, 눈감아도 DVD다... 돈 쥐꼬리만큼주고 쇄골빠지게 일시켜 먹으려는 악덕 오너 근성!!!
참고URLl
키워드l
  •  구인란에 급여안적는 업체는..
    비공개l2003.02.15
    답답하네...모든 촛점이 돈, 돈, 돈과 관련된 조경이라... 먼저 우리가 남에게, 우리모두를 인식 시켜야 우리 가치가 제대로 자리메김 할 수 있을텐데...나 잘낫다 아무리 해도 우물안 개구리고...자기 자신의 가치를 본인 스스로가 높게 평가 한다해도 사회는 우리 조경인을 그렇게 높게 평가 하지 않으니 고용인과 고용주간의 불신과 얽혀진 이 실타래는 누가 풀 수 있을런지.... 님도 후배들을 위하여 척박지 땅을 개척하는 사람이지 다 된 땅에서 남이 뿌려논 씨앗의 자람을 만끽하며 한세상 보낼 사람은 아닌 듯 하오...그러니 좀 성숙한 생각을 갖는 책임있는 조경인으로서 모든이를 선동하는것이 좋을 듯 하오.. 좀 유치해서... >지원하지도 맙시다. > >왜냐? > >뻔하까 > >안봐도 비디오, 눈감아도 DVD다... > >돈 쥐꼬리만큼주고 쇄골빠지게 일시켜 먹으려는 악덕 오너 근성!!!
  •  구인란에 급여안적는 업체는..
    비공개l2003.02.15
    님이 더 답답 하구료. 남에게 우리 모두를 인식시키고 인정을 받고 자리메김을 제대로 할려면, 조경직에서 많은 인원이 맡은바 일을 열심히 할수 있는 여건이 먼저 마련되 야 할거 같은데.. 그러기 위해선 조경인들의 최소한의 생계를 책임질수 있는 급여 문제가 먼저 해결 되야 하지 않겟습니까? 남들이 보기에 조경하는 사람들은 급여도 적고, 허드렛일만 하는 사람들로 보이는 문제가 어찌보면 돈에 관련된 일일수도 있지 않겟습니다. 돈돈돈 하는게. 우리가 머 어처구니 없이 많이 달라는 것도 아니고, 그냥 타업종과 비교해서, 너무 현저하게 차이가 나지만 않게 해달라는 겁니다. >답답하네...모든 촛점이 돈, 돈, 돈과 관련된 조경이라... >먼저 우리가 남에게, 우리모두를 인식 시켜야 우리 가치가 제대로 자리메김 할 수 있을텐데...나 잘낫다 아무리 해도 우물안 개구리고...자기 자신의 가치를 본인 스스로가 높게 평가 한다해도 사회는 우리 조경인을 그렇게 높게 평가 하지 않으니 고용인과 고용주간의 불신과 얽혀진 이 실타래는 누가 풀 수 있을런지.... >님도 후배들을 위하여 척박지 땅을 개척하는 사람이지 다 된 땅에서 남이 뿌려논 씨앗의 자람을 만끽하며 한세상 보낼 사람은 아닌 듯 하오...그러니 좀 성숙한 생각을 갖는 책임있는 조경인으로서 모든이를 선동하는것이 좋을 듯 하오.. 좀 유치해서... > >>지원하지도 맙시다. >> >>왜냐? >> >>뻔하까 >> >>안봐도 비디오, 눈감아도 DVD다... >> >>돈 쥐꼬리만큼주고 쇄골빠지게 일시켜 먹으려는 악덕 오너 근성!!!
  •  구인란에 급여안적는 업체는..
    비공개l2003.02.15
    제대로된 대우만 해달라는 겁니다! 의무와 희생만을 요구하는 시스템이 바뀌지 않는한.. 이런 불평은 늘어만 가겠죠!! 정 머하면..대학에 있는 조경과 전부 폐지하던지.. 건축으로 흡수하던지.. 지금의 조경은 그 기로에 서있다고도 보여집니다! 이젠 조경하면 생노가다에 쥐꼬리월급이란걸 조경인 아니래도.. 모르는 분들이 없으니..쩝 조경하는사람들 대우해 주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결국은 지금 사장하는분들이 전부 은퇴할때까지는 이렇게 지내야하는가? 가방끈 짧으면 노력이라도 해야되는데.. 아직도 80년대 운운하는 잡부출신의 사장들... 무식이 죄라고 이해해야할까? 한달수입이 1000만원이라서 대만족인가봅니다! 조경영세업체 사장들 1000만원안팍으로 수입올리던데.. 그때가 4년전이였으니까..지금은 모르겠군요!!! 짭짤한 수입에 만족하는 오너들.. 그에 비해..개차반대우받는 조경전공자들.. 마인드있는 조경전공한 분들이 많은 조경회사는 대우가 좋은것 같던데.. 역시.. 회사의 발전및 복지는 마인드있는 사람에게 가야할듯... 결국엔..사람이 재산인데.. 전에 시공업체서 알바2개월했었는데.. 조경전공한 30대남자분이..저희들 데리고 다니면서.. 사장 또..XXX한다고 피해다니고, 일 시키면 조금하고 차에서 잠자다가 시간때우고..마지못해서 회사 들어가고.. 왜? 일찍 퇴근안시키니까...ㅡㅡ 부려먹을꺼 다 부려먹으니까...아주 이골이 난듯한 표정들... 그리고 조경전공한 여자분.. 커피타오고 사장이 자질구래한것들..시키고, 마지못해서 하는 표정이..역력히 드러나고, 항상 어두운 표정들... 점심도 시켜먹을려면..기껏해야 자장면한그릇 ㅡㅡ;; 그 이상 가격으로 시킬라하면 사장눈치 보이고...ㅡㅡ 장비 어쩌구 저쩌구..잔소리 하고.. 새로 들어온 직원에게 주먹쥐고 핏대세우고, 온갖 스트레스 다 주는 언행들.. 제가겪은 경험들을 토대로 판단해볼때... 그 회사에 조경에 대한 마인드가진분..즉 조경전공자가 몇이나 있는지? 그것만 보시면 그 회사가 어떤지 바로 파악됩니다! 올해 4학년으로 복학합니다. 1년휴학하고 다시 3학년때처럼..도서관에 파뭍힐 랍니다.ㅡㅡ 자신이 옳다고 생각되는 것이면..끝까지 신념을 가지고 투쟁하시기 바랍니다. CF광고에서 처럼 차이는 인정하되 차별엔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현 수작업위주인 조경이 기걔화되고 대충 얼버부리는 풍토가 합리화되는 기치가 정립되도록 선배님들도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조경처럼 매력적이고 고부가가치를 창출할수 있는 학문도 드물죠! 단지..그걸 창조적으로 못끌어올리는..현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현실에만 안주하는 무리들만.... 제 정신차리면..몇몇곳을 터치만해도, 시너지효과가 무진장 널려있는데..ㅡㅡ;;
질문하기
질문하기

가장많이본게시물

인포21C 제휴정보

  • 입찰
  • 낙찰
  • 특별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