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블록 조달청 자가품질보증업체 선정 ‘업계최초’

조달청 우수품질 인정, ‘납품검사’면제
라펜트l기사입력2011-11-02

 


한용택 대표와 품질관리단장

 

㈜이노블록이 조달청에서 실시한 제1회 자가품질보증업체 선정심사 결과 '등급A'로 선정되었다.

 

'자가품질보증제도'란 조달업체 스스로 제품품질 및 품질경쟁력을 관리하게 하고, 조달청에서 선진화 심사평가 방법에 따라 이를 심사하여 제품품질향상·지속적개선활동·기술개발능력이 우수한 업체의 납품검사를 일정기간 동안 면제해주는 제도이다.

 

1차 자가품질보증업체(2011)에 선정된 업체는 ㈜이노블록을 포함하여 총 9개 업체이며 품질경쟁력 있는 조달업체들이 선정됐다.

 


품질관리단장과 선정된 업체 대표들

 

지난 10 25일 조달청 품질관리단에서 증서 수여식이 진행되었으며, 이날 행사에는 ㈜이노블록의 한용택 대표 및 선정된 각 업체들의 대표·임원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품질관리단장은 이날 참석한 9개업체와 '자가품질보증제도'에 대한 자유토론을 진행하였다.

 

한용택 대표는품질은 모든 제품의 기본이며,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국내 블록업계를 선도하겠다며 선정 소감을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1차 자가품질보증업체 선정을 통하여 ㈜이노블록의 제품은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을 한번 더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노블록은 조달청 품질기준을 지키며, 그보다 높은 이노블록 스탠다드(사내 품질기준)를 수립하여,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디자인으로 국내 보도문화 선진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나창호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ch20n@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