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블록, 일본 선진 보도문화 탐방

NIKKO社 방문, 우수 시공현장 답사
라펜트l기사입력2011-01-29

 

()이노블록(한용택 대표이사)이 지난 1 21일부터 24일까지 3 4일간 일본으로 전직원 워크샵을 다녀왔다.

 

2007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노블록의선진 보도문화 탐방은 이노블록에 재직 중인 전직원이 연 1회 해외 우수시공현장을 답사하고 재충전하는 기회를 갖는 행사이다.

 

특별히 금년에는 일본 기술제휴사인 NIKKO社를 방문, R&D, 디자인, 영업 등 각 분야의 담당자들이 시야를 넓히는 기회를 가졌다.

 








▲ 일본 NIKKO社 방문

 

기업문화 발전을 위한 직원 세미나도 연수 기간 중 함께 개최되어, 지난해 이노블록이 걸어온 길을 돌이켜보고 다시 한 번 각오를 가지는 계기가 마련되기도 했다.

 

그 밖에 오사카, 교토, 고베 등 일본 간사이 지방 우수 시공현장 답사, 오사카성, 교토 금각사, 청수사, 고베 이인관 등 방문으로 연수와 휴식,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은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노블록 한용택 대표는좋은 제품, 한발 앞선 제품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보고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전직원이 참여하는 연례행사인 만큼, 보다 더 돈독하고 신바람나는 기업문화를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5회 선진 보도문화 탐방의 자세한 리포트는 조만간 이노블록 홈페이지(www.inoblock.com)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oblog)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좌측부터 교토 시공현장 답사, 고베 시공현장 답사

 

  


김아름 웹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thecray@naver.com
관련키워드l이노블록, 한용택, 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