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단지 내 ‘롯데월드’ 만든다

어린이 커뮤니티 시설, ‘캐슬 맘&키즈 카페’ 개발
한국주택신문l기사입력2011-05-04

 

롯데건설은 단지 내에 어린이들 실내 복합놀이공간과 부모들의 휴식공간을 결합한캐슬 맘&키즈 카페를 개발했다고 3() 밝혔다.

단지 커뮤니티 시설에 어린이를 위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라 아이를 둔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슬 맘&키즈 카페는 영·유아 및 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특화 공간으로 실내 테마놀이터, 파티룸, 동화구연실 등으로 구성된키즈카페와 아이를 보며 육아정보 교류 및 소규모 강좌가 가능한맘스카페로 구성됐다.

 

어린이 실내 놀이시설인 키즈카페는 판타지를 테마로 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구성, 바운스,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동화구연실 입구는 동화 속에 나무를 형상화해 공간 속 재미를 더했으며, 파티룸과 조리실이 있어 생일, 할로윈 등 아이의 이벤트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캐슬 맘&키즈 카페내부 모습

 

맘스카페는 수유실과 셀프바를 갖춘 카페형 공간으로 구성되며, 초보 부모들이 궁금해 하는 육아정보 열람도 가능해 아이를 둔 부모들의 휴식장소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캐슬 맘&키즈 카페는 단지 내 중앙에 있으며 육아 부모들의 교류와 어린이들의 단지 내 안전과 놀이에 도움이 되도록 어린이 놀이터, 보육실 등 영·유아 시설과 인접하게 설치돼 운영된다.

 

5월 분양 예정인 파주시 교하 롯데캐슬 아파트에캐슬 맘&키즈 카페가 처음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최근 들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교하 롯데캐슬에는캐슬 맘&키즈 카페를 비롯, 자모독서공간, 어린이 실외 테마놀이터 등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_ 한국주택신문(www.housingnews.co.kr)

김지성 기자 · 한국주택신문
다른기사 보기
kjs@hous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