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연암대 환경조경과 2010년도 연합M.T
단합을 통해 학과발전을 모색했던 시간천안연암대학 환경조경과(학과장 김원태)는 3월 19일부터 1박2일간 충남 태안군 남면 몽산포해수욕장으로 M.T(Membership Trainig)를 다녀왔다.
100여명의 학생들과 전임교수(김원태 교수, 구태익 교수)를 비롯 최미희 조교가 참석하였다. 학과장 김원태 교수의 축사와 구태익 교수(교무처장)의 축사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김원태 학과장은 "2010년 더욱 발전하고 화합되는 조경과가 되기를 바란다"며 짧지만 인상깊었던 내용의 축사를 밝혔다. 전학과생이 참가하지 못해 아쉬움도 남았지만 밝은 분위기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1부 프로그램은 신입생, 재학생이 하나가 되어 해변가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다. 진행에는 신명동 학생(학회장)과 신승훈 학생(2학년 과대표)이 사회를 맡아 복불복 게임, 족구, 넌센스 퀴즈 등의 야외 활동으로 선후배 간 단합을 유도하였다. 학생임원과 재학생들의 오리엔테이션의 진행으로 딱딱한 분위기가 한결 나아졌다.
1부 프로그램을 마치고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저녁식사와 바베큐파티로 2부프로그램이 이어져 조경과 전체의 친목도모를 유도하였다.
금번 연합 M.T는 천안연암대학 조경과의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단합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 신명동 · 라펜트
-
다른기사 보기
smd268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