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환경조경디자인과, ‘전국 텃밭정원 디자인 공모전’ 대상·우수상 수상

“치유정원으로 상을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
라펜트l기사입력2024-04-22


경남정보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과 학생들이 부산시가 주최한 ‘제20회 부산도시농업박람회 전국 텃밭정원 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 경남정보대 제공 


경남정보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과 학생들이 부산시가 주최한 ‘제20회 부산도시농업박람회 전국 텃밭정원 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환경조경디자인과 2학년 유미정, 이동희, 김여진, 김민재 학생은 ‘치유의 의자’라는 작품을 출품해 대상인 농림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2학년 김미애, 1학년 유재민 학생은 ‘테트리스 텃밭 정원’으로 우수상인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특히 김미애, 유재민 학생은 성인학습자여서 더욱 의미가 있다.


대상을 수상한 유미정 학생은 “심적으로 힘들던 시기 반려식물을 가꾸고 관찰하면서 이전의 활력을 되찾은 경험이 있었는데 이렇게 치유정원으로 상을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공모전에서 경험한 모든 과정은 예비 조경인으로서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말했다.


경남정보대 관계자는 “상상으로 시작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잘 구현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창의적이고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전문대학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한 교육을 계속 수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_ 전지은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jj870904@nate.com
관련키워드l경남정보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과, 텃밭정원 디자인 공모전, 대상

관련기사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가장많이본뉴스최근주요뉴스

  • 전체
  • 환경과조경
  • 조경생태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