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

이탈리아의 조경시설물 업체, Ghisamestieri

계간 조경생태시공20071038l조경생태시공

이탈리아의 조경시설물 업체, Ghisamestieri

이탈리아에의 Street Furniture회사인 Ghisamestieri에 대해 이번호에서 소개하고자 한다. 디자인의 깔끔함과 대중을 고려한 용이성을 함께 볼 수 있는 디자인 강국, 이탈리아 고유의 멋을 볼 수 있는 업체이기도 하다. Ghisamestieri는 주로 가로등을 100년 넘게 제작한 업체로, 차후 한국에서도 가로등 디자인에 있어서 많은 본보기가 될 수 있는 회사라고 생각한다. 가로등 디자인을 위주로 하는 업체는 차후에도 소개를 하겠지만, 이 Ghisamestieri사의 디자인도 독특하면서 노하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멋이 있다.

Introduction
Ghisamestieri의 이야기를 하자면, 약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시기는 가로등의 역사와 일치하기도 하며 이탈리아에서 산업 생산의 초기 단계에 있던 시기였다. 자사의 트레이드마크가 현재도 있기는 하지만, 자랑스런 과거의 전통은 그대로 노하우를 습득한 경영자와 기술자, 모두에게 고스란히 남아있다. 이들은 Ghisamestieri의 심장이자 자랑이다.
Ghisamestieri는 이탈리아에 본사가 있으며, 예술적 감각을 지닌 가로등 시스템의 제작은 해외에서 한다고 한다. 창설자인 리어도 라바이올리(Leardo Ravaioli)씨의 미래를 보는 감각 덕분에 Ghisamestieri가 자연스런 디자인과 두드러진 기능을 가진 현대적 작품들을 보여줄 수 있다고 자부한다.

Flexibility
고객의 많은 요구에 순응하려면 일상적인 실전경험이 Ghisamestieri에게 있어서 보다 높은 믿음의 수준까지 도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자사내의 기술부서는 엔지니어들과 제작자들이 협력하여 체계가 잘 갖춰진 팀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 팀은 서로 잘 협력하고 새로운 건에 대한 제시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혁신과 연구개발, 전통과 디자인사이의 시너지 효과는 항상 고품질의 퀄리티와 우수성을 보장해왔다. Ghisamestieri는 단기간 내에 디자인과 제조요건이 충족시키는 노하우와 이런 점을 부합시키기 위해 추가적으로 부합되는 기술적 소스를 소유하고 있다.


<본 원고는 요약문 입니다>

김규형

네티즌 공감 (0)

의견쓰기

가장많이본뉴스최근주요뉴스

  • 전체
  • 환경과조경
  • 조경생태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