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대학원 조경학과 제 23대 동문회 출정식 및 신년교례회’ 개최

동문회의 친목과 화합 도모
라펜트l기사입력2019-01-27

 


한조회 제공

한양대학교 대학원 조경학과 석·박사과정 동문회(이하 한조회)가 ‘한양대 대학원 조경학과 제 23대 동문회 출정식 및 신년교례회’를 지난 25일(금)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휘영, 조세환 명예교수를 비롯해 회장단 임원간 상견례함으로써 한양대 대학원 조경학과 동문회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동문간의 네트워크 형성 및 정보교류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오휘영 명예교수는 “정부의 생활SOC 사업 확대에 따른 조경업의 동반 성장을 기대한다”며 “북한과의 경제 교류 확대에 대비해 조경계에서 준비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23대 회장단의 출정과 함께 동문회 활동의 번창을 기대한다고도 전했다. 동문회원들은 오휘영 명예교수에게 생신 축하 꽃다발을 증정했다.

조세환 명예교수도 “23대 회장단의 출정식을 축하하고, 동문회의 무궁한 번창을 기대하고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김점규 23대 동문회장은 “23대 한조회 임원진은 동문회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한양대 대학원 조경학과 동문회가 새롭게 도약하는 원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23대 동문회는 대표고문 3명, 감사 2명, 12개 분과로 구성됐다. 각분과위원장에는 부회장이 겸직하도록 하고 그 아래에 분과위원을 각각 2명씩 임명했다. 한목회 운영을 한조회와 동일한 임원진으로 운영하기 위해 총무를 수석 총무와 재정 총무로 구분했다.

한조회 제23대 조직표

회장

김점규

분과

부회장

ㆍ남성회원관리분과 : 부회장 임중식

ㆍ여성회원관리분과 : 부회장 정달균

ㆍ홍보관리분과 : 부회장 류승경

ㆍ기획관리분과 : 부회장 서은실

ㆍ한목회관리분과 : 부회장 노준택

ㆍ소식지관리분과 : 부회장 조상욱

ㆍ조직관리분과 : 부회장 김석휴

ㆍ행사관리분과 : 부회장 윤덕규

ㆍ회비관리분과 : 부회장 이광수

ㆍ공공회원관리분과 : 부회장 박상진

대외기관관리분과 : 부회장 최정희

ㆍ고문 관리분과 : 부회장 김성무

수석

회장

이승용

수석총무

곽영길

재정총무

이정원

감사

김태원, 권태근
사무국장조용우 

23기

대표고문

이정석, 김종호,

김요섭


새로운 23대 동문회의 출정식과 더불어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전임 22대 동문회 임원 김요섭, 최정희, 이광수 씨에게 감사패를, 조세환 명예교수와 김종호 고문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한조회는 올해 ▲정기총회, 신입생 환영회 행사 ▲스승의 날 행사 ▲동문회 가족 등반대회 ▲송년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조회 제공
글_전지은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jj870904@nate.com

관련기사